임실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과 각종 문화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북일보] 임실N치즈축제, 부산 벡스코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서 큰 인기

관리자 | 2023.04.11 15:56 | 조회 284

지난 7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임실N치즈축제가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에서 큰 인기와 함께 위상을 뽐냈다.

9일까지 3일간 열린 이번 ‘제3회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에는 임실N치즈축제 등 임실관광 홍보를 위해 참가했다.

대표축제 박람회는 대한민국 축제와 지자체, 기업 등 300여 곳이 참가하는 사상 최대규모 종합축제의 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지역의 대표축제를 홍보하고 체험하며 바이어 상담회 및 전문가 특강도 진행, 업계와 지자체간 정보교류의 장으로 알려졌다.

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치즈늘리기 체험과 축제영상 상영, 피치 캐릭터 퍼포먼스 등 제9회 임실N치즈축제 및 임실N치즈를 홍보했다.

올 10월에 열리는 임실N치즈축제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게 새로운 모습의 트렌드에 맞춰 축제 이야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 양질의 콘텐츠 개발로 10개 테마에 76개 프로그램을 구성해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를 관광객들에 제공할 방침이다.

이날 박람회에서는 특히 옥정호 붕어섬 생태공원과 출렁다리를 비롯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성수산, 의견관광지 등이 관심을 끌었다.

(사)임실엔치즈클러스터사업단은 이번 박람회에서 임실N치즈와 요거트 등 유제품 판매와 무료 시식도 병행, 부산과 경남 지역 소비자를 적극 공략했다.

심민 군수는 “제3회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는 임실N치즈축제가 천만관광 임실시대를 이끌 홍보의 장”이라며 “이를 통해 명성을 떨치는 글로벌 축제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